Baseball Tools Specialist Manufacturer World Pegasus
world pegasus
  • TOP
  • > CONCEPT

CONCEPT

개념

선수에게 선택되고 사랑받고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글러브란?

이 난제와 계속 싸우며 항상 최고의 일품을 추구한 지 35년이 됩니다.
야구에서 그랩은 동물 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동형이라도 같은 물건은 하나도 없습니다.
제조사에서 일단 완성되면 신품 챙기기는 플레이어의 손에 의해 영혼을 깃들여
쓰일수록 그 사람의 맛에 물든 궁극의 그럽으로 다가갑니다.
자신의 손과 일체화하고 의도하는 포구를 완벽하게 해내는 그럽은 야구의 규칙이나 플레이가 날마다 개정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계속 진화하고 끝이 없습니다.

진화하는 글러브에서 개량의 힌트는 항상 운동장에서 배우고, 플레이하는 선수를 관찰하는 가운데 번뜩이는 것들뿐이다.
수비에서 흔히 말하는 ‘그럽을 세우다’는 움직임은 이론상의 논리와 포구하는 그럽과의 정확한 연결이나 연계가 없으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라운드와 그랩 각도가 플레이어 액션에 가장 적합한지 여부가 포인트이며, 대량의 데이터 분석이나 플레이어 조사에 의한 철저한 리뉴얼 결과 상상을 훨씬 뛰어 넘는 매출을 기록한 상품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타구와 송구를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한 모델이나 톱프로의 요청에 부응한 맞춤형 메이드를 일반 플레이어에게 최적화시킨 모델 등 온갖 글러브를 창작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몸담은 챙긴 챙김 제조의 총수는 200만 개가 넘지만 아직 그라운드로 가서 연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수를 가리지 않고 플레이어로부터 선택받는 질 높은 이상 그럽, 그것은 ‘서도’라는 각인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1965년 (쇼와 40년) 창업의 월드 페가수스는 전 세계의 베이스볼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지지받는 글러브의 최고봉 브랜드로서 일절 타협을 하지 않고 날마다 정진하고 도전해 갑니다.
World Pegasus Craftsman Tadahiro Nishijima

GLOVE BRAND

그럽브랜드

Special order

구와타 마스미 모델 특별 주문

지금도 현역으로 참가 중 쿠와타씨가 실전 사용하는 투수 겸 내야수 글러브

투수 내야수 겸용 모델
・현재 투수 내야수 두 포지션을 소화 쿠와타씨는 조작성을 중시 한 기존보다 작은 크기 (SIZE8) 글러브을 채택했습니다.
가죽에 대한 집념
・가죽 본래의 색에 가까운 탄 컬러를 채용.
・쿠와타씨가 추천하는 월드 페가수스 오리지날의 와규가죽. 와규특유의 유연함이 특징입니다.
힐에 대한 집념
・쿠와타 모델 전용 더블 액션 주머니. 다른 모델에는 없는 와이드힐 쿠와타씨가 고집 하는 감각을 실현했습니다.
폭을 넓혔다 쿠와타 모델 전용 DA
(더블 액션 포켓)
윙 칩 백 스타일
와규각인
Grand Pegasus

그랜드 페가수스

각 무대에서 정점을 목표로 하는 재료 선택형 설계를 한 이상 추구 톱시리즈

・포구에서 느린 동작으로의 부드러운 전환이 보다 실현 가능한 형태의 설계로 다양한 플레이를 수용한다.
・날마다 쓰이는 것을 가정하고, 틀에 박힌 쓰레기에도 배려.
・홋카이도 아사히카와 지방에서 엄선된 신선한 와우의 원피를 자체 조리법으로 한 가죽 개발. (경식)
크래프트맨서도 니시지마감수모델
서도 스스로 기획, 개발, 품질 점검을 하고 합격품만 [니시지마] 각인을 소인가공한 고집의 일품.
T.H.W (샘 홀드 랩) 엄지구조
크래프트맨 서도가 2002 연도에 개발해 개량을 거듭한 ‘엄지 압류끈 단독구조’를 채택한 T.H.W (샘 홀드 랩) 엄지 구조를 탑재.
엄지손가락 자체를 엄지손가락과 누르고 끈으로 엄지심 위에 고정했기 때문에 엄지손가락 끝까지 로스 없이 힘을 전달.
엄지압류끈 (사진 블루 레이스) 자체가 단독 구조여서 포켓면 레이스가 열화·절손할 때 그 끈만 쉽게 교체 가능. 전통적인 포켓 레이스 힐 레이스 교환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형 변화 억제에 효과적.
표평리보강
두툼한 조정으로 인해 헤타리 경감.
Grand Devil

그랜드 데빌

중학교 야구에서 고교 야구로의 원활한 전환을 고려한 한 걸음 앞을 내다보는 플레이어용 시리즈

・New 연식 공, 경식 공, 어느 쪽에서도 사용 가능한 내구성을 유지.
・‘우선은 단단히 잡는 것’을 중시하고 손바닥이 크게 열리는 팜 모양 깊이 설계.
배트 성능 향상으로 해마다 올라가는 타구 속도에 대응.
・깊이 설계하면서 포켓 위치는 땅볼 포구 대응 스타일로 설정.
엄지걸이 롱밴드 방식
경식용과 마찬가지로 엄지심 각도 조정이 쉽고 단독 파트 때문에 엄지 접촉부의 열화 때도 교체가 가능하다. 엄지심 고정이니 강한 타구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표평리보강
두툼한 조정으로 인해 헤타리 경감
Field Master

필드 마스터

경식·연식에 따라 사양이 다른 다양한 플레이어에 대응한 엔트리 앤드 엔조이 모델

<경식>
・포구하는 것을 중시한 심화 설계로, 날마다의 사용성을 고려해 내구성을 유지하라.
・경식 야구 엔트리 플레이어, 소프트볼 플레이어, 연식 야구 선수를 위한 것이다.
<연식>
・포켓이 성형되어 있고 유연한 가죽을 사용했는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즉전력 사양.
・유연한 사양이라 사용 빈도가 적은 초등학생이나 일반 연식 선수를 대상으로 한다.
엄지걸이 롱밴드 방식
경식용과 마찬가지로 엄지심 각도 조정이 쉽고 단독 파트 때문에 엄지 접촉부의 열화 때도 교체가 가능하다. 엄지심 고정이니 강한 타구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표평리보강
두툼한 조정으로 인해 헤타리 경감.

DEVELOPMENT STAFF

개발직원

Kuwata Masumi
그럽어드바이저 구와다 마스미 Kuwata Masumi
Profile
야구 명문, PL 학원 고등학교에서 1 학년에서 에이스로 활약.
고시엔에 5계절 연속 출전해 두 번의 우승을 이룬다. 1986년 초안 1 위인으로 요미우리 거인군에 입단. 장수 에이스로 활약하며 통산 173승.
사와무라 상, 최우수선수, 베스트 나인, 최우수 방어율, 최다 탈삼진 등 타이틀을 따냈다. 2006년 미국 메이저리그 도전을 표명하고 2007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서 메이저리그 첫 등판을 한다.
현역 은퇴 후 집필활동, 대학원 연구, TV 야구 해설을 비롯해 강연활동과 야구 교실로 전국을 찾아가고 있다.
2018년부터 현역 시절에 애용하던 어드바이져를 맡고 있던 월드 페가수스의 어드바이져 고문으로 재취임. 풍부한 지식과 독자적인 야구 이론으로, 글러브 개발에 종사하고 있다.
Nishijima Tadahiro
제품 마이스터 니시지마타다히로 Nishijima Tadahiro
Profile
소년경식야구리그에 초등학교 3학년부터 소속돼 중학교 경식야구, 고교 경식야구, 대학 경식야구를 거쳐 1983년 주식회사 어식스에 입사.
당시 라이선스 계약을 맺던 미국 유명 브랜드 롤링스의 종합판매 담당에서 나중에 챙기기 전임 기획개발을 맡는다.
이후 챙기기를 중심으로 기타 상품군의 기획개발에도 종사하고 라이선스 계약 종료 후 롤링스저팬 합동회사로 이적, 기획개발을 계속하며 핵심을 담당한다.
2017년 중기부터 월드페가수스사에 입사해 2018상품은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모두 니시지마가 기획개발을 하고 있다.
* 롤링스는 롤링스 스포팅 수집품 컴퍼니 인코퍼레이션의 등록 상표입니다.